커뮤니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    • Q출고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평일 *오전 9시, *오후 1시

      토요일 오전 9시 이전 결제 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.


      *오전 9시 출고 : 전일 오후 1시 이후 결제 ~ 당일 오전 9시 이전 결제

      *오후 1시 출고 : 당일 오전 9시 이후 결제 ~ 당일 오후 1시 이전 결제


      [유의 사항]

      *대한통운 택배사 휴무일은 발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      *배송 물량이 폭증하는 연휴 이후의 경우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  *당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출고가 지연되는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• Q주문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판매사 또는 택배사 과실이므로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(교환 배송비 고객 미 부담)


     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분은 쇼핑몰의 [주문조회 > 주문 상품 정보 - 교환 신청/반품 신청 버튼]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신청 후 2~3일 이내 택배사에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

      회수 상품은 배달 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까지 진행되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  주문완료 후 상품이 배송중일 경우 [마이페이지 > 나의 주문 처리 현황 > 배송중] 주문 상품 정보 내 송장번호 클릭 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Q묶음배송 되나요?

      임의로 묶음배송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배송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

      제품은 CJ 대한통운을 통해 발송되며,

      배송 진행 상황은 [마이페이지 > 나의 주문 처리 현황 > 배송중] 메뉴에서 주문 상품 정보 내 송장번호 클릭 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